그저 괜찮을줄 알았던 라이프에 금이 가기 시작했는데, 남편은 실제로 여자관계가 괜찮은 편은 아니기도 했어요. 외향성이 대단한 사람이고 주변 친구들도 많기 때문에 일정도 많았고, 많은 동호회마다 여자들이 가득했어요. 이게 불안했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마음이 정말 큰 감정이었기에 결혼하기까지는 따로 논란되지 않았다고 봤어요. 집안에서 반대하시기도 했어서 잘 인지했다고 한다면 논란되지 않았겠지만, 돌이키지 못하는 환경이 되었기에 답이 없게 된 것 같아요.
딸을 소유하게 되었을 때 신랑은 그렇게까지 즐거워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다행이 저를 어렵게 하지도 않았었지만, 매일 늦게 돌아오는 경우가 상승했어요. 배가 무거워지면서 몸체가 더 빡세게 되었고, 상냥하게 살펴주지 않으면서 또한 신랑보기도 적어지게 되면서 외로움이 더욱 커져가기만 했어요. 그러다보니 친정집에 자주 놀러가서 속상함을 풀어보곤 했어요.
저는 방안을 찾을려고 해야할까 생각하다가 며칠 뒤 출산을 했고, 당연하게도 산후우울증이 발생했네요. 조리원에서 아는 언니에게 울면서 이야기했더니, 저에게 흥신소를 권장해줬고, 증거를 수집하라고 한마디 해주었어요. 이전까지는 우울증 때문에 막연함만 가지고 있었지만, 이런 한마디를 들어보니까, 그저 있지 않아야 한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항상 이렇게 살지 못한다고 생각했던 만큼 나름 전문가를 서치하고자 했었어요.
막상 정말 원만한 과정은 아니었어요. 흥신소 회사가 엄청 많았기 때문에 불법적인 회사를 제외하는 것이 쉽지 않았고, 아들도 돌봐야 해서 매우 서러웠네요. 그러던 도중 기간이 오래되었고, 양심적이고 상냥하신 업체분을 {찾아볼|찾을|발견할|볼|연락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었어요.
그렇게 저는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몹시 속이 깊고 정도 충만하신 듯 했어요. 제 상황이 어려운 걸 체감하셔서 그런지 디테일하게 알려주셨고 팁도 도와주셔서 내 사람이 생긴 마음이 들었어요. 남편이 외도한 것을 지켜만 볼 수 없었기에 흥신소 체결 후 증거를 물색해보게 되었어요.
본인 의지가 가는대로 움직이는 사람이었기에 엄청 지나지 않아서 수집물을 구할 수 있었어요. 역시했던 것처럼 남편은 나도는 중이었고 제가 출산했는데도 불구하고 상간녀와 호텔을 즐기고 해남여행도 만끽했었네요. 저는 자식을 위한 육아에 몰입하지도 못하고 결심을 하게 되었어요. 양가 부모님께 전달했고, 이후 저에게 싹싹 빌곤 했었지만 저는 이미 남편으로 취급하지 않는 상황이었어요. 요즘은 이혼을 결단하고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따라 결혼을 하고 바라고 바라던 자녀를 갖게 되었을 때 엄청나게 행복한 일이라고만 여겨집니다. 엄마는 자녀를 갖고 난 후 대부분 부분을 신경쓰며 태교하곤 합니다. 이런 내 여자를 보며 더 챙겨주고 배려해줘야 합니다. 그렇지만 아내가 임신해도 외도하는 파렴치한들이 상당합니다. 기다리던 애기가 나에게 만난 것은 반가움이지만, 문제는 다른 외도 상대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남편이 바람난 것 같다면 초기에 잡아보는 것이 합당합니다. 그럴것이 흥신소 에이원 아이를 가진 현재에 울적함을 느끼고 우울증으로 바뀐다면 회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수상한 행동을 표연한다 하여 뜬금없이 화를 내며 의심하게 된다면, 의처증으로 세우게 되는 모습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외도를 처음에 잡아보기 위하여 증거가 꼭 관건입니다. 그래서 흥신소를 문의해 상담을 받고 증인을 확보해보시는 것이 합당합니다. 배우자의 행보를 느끼게하게끔 하기 위하여서라도 확증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on “흥신소 문제없이 마무리하는 회사를 찾아본다면”